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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력계 (다이나모)
측정 부대장치

EV 주행 성능 측정 시스템 (SAE J1634)

샤시 동력계와 통합된 전기 에너지 소비 및 효율성 테스트 모드
전기 자동차 주행 성능 측정 시스템 및 액세서리 (SAE J1634):

전기자동차 주행성능 시험을 위한 측정 시스템 구축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관련 시험규정에서 정한 기준을 만족하여 국내 외 전기자동차 인증시험을 비롯한 주행 성능 시험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WLTC 모드에 따라 전력 소비, AC 전력 소비, 단일 충전 주행 거리 및 재생 효율을 측정하기 위해 다양한 모드가 개발되었습니다. 국내 및 국제 규제 에너지 효율 테스트 모두에서 배터리 효율 (SOC) 에 대한 테스트 모드를 구성하고 테스트 및 결과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자동 정속 구간 설정, 방전 상태 확인 후 테스트 종료, 실제 도로 부하 시뮬레이션 (샤시 동력계 RSM) 을 위한 시뮬레이션 모드 등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각 세그먼트의 입력과 설정을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샤시 다이나모미터 및 드라이빙 로봇 (스로틀 액추에이터) 과 연동하여 차량 정보, 진행 중인 주행 모드 및 도로 경사도를 포함한 다양한 제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작동하거나 자동화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며 데이터를 자동화로 전송하고 외부 (USB 등) 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전기 자동차 충전 모듈은 TeSys에서 자체 개발한 것으로, 다기능 “충전/방전” 배터리 시뮬레이터의 발명으로 일반적인 옵션인 20kW 저속 충전 속도 사양을 훨씬 능가하는 120kW의 전원 공급으로 놀라운 고속 충전/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TESYS - 동력계 - 보조 장치 - EV 성능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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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가능한 드라이빙 사이클 모드

성능 및 사양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WLTC 모드에 따라 전력 소비, AC 전력 소비, 단일 충전 주행 거리 및 재생 효율을 측정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가 개발되었습니다. 국내 및 국제 규정 에너지 효율 테스트 모두에서 배터리 효율 (SOC) 에 대한 테스트 모드를 구성하고 테스트 및 결과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자동 정속 구간 설정, 배출 상태 확인 후 테스트 종료, 실제 도로 하중 시뮬레이션 (샤시 동력계 RSM) 을 위한 시뮬레이션 모드를 허용합니다. 사용자는 각 세그먼트의 입력과 설정을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샤시 다이나모미터 및 드라이빙 로봇 (스로틀 액추에이터) 과 연동하여 차량 정보, 진행 중인 주행 모드 및 도로 경사도를 포함한 다양한 제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기 에너지 효율 측정 모드 @북미 SAE J1634: UDDS, HFEDS, US06, SC03, SC03, SCT, MCT, SMCT+ 유럽 WLTP GTR 15: WLTP 중국, 인도 및 한국 이외의 국내 규정

국내 및 국제 테스트 요구 사항 및 표준의 대부분을 충족합니다.

  • 환경부 조례에 따른 조례 “자동차의 에너지 소비 효율, 온실가스 배출량 및 연료 소비율 테스트 방법 고시” [부록 3] 전기 자동차의 에너지 소비 효율 및 연료 소비율 측정 방법
  • 환경부 고시 조례 “전기자동차 보조금 지원 자격 평가에 관한 규정”
  • SAE J1634 “배터리 전기 자동차 에너지 소비 및 주행 거리 테스트 절차” (2021-04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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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방법 구현 - 요점

국내 규정 및 미국 SAE J1634 규정에 명시된 모든 테스트 절차를 구현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준비 과정에서 테스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선택한 테스트 방법은 운전자 보조 장치에 자동으로 반영되며 완료 시 테스트 결과가 자동으로 계산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 SCT (단일 사이클 범위 및 에너지 소비 테스트) 방법: 다음과 같은 반복 선택된 주행 사이클 (UDDS, 고속도로 HWFET, US06) 을 자동으로 설정합니다.사용자는 법적 제한 내에서 사이클 간 유휴 시간을 입력하고 수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토바이의 경우 사용자는 CVS-40 모드, 도시 주행 모드 (FTP72, UDDS) 및 고속 주행 모드 (HWFET) 와 같은 선택된 테스트 모드 (Cycle) 를 자동으로 반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선택한 테스트 모드를 반복하도록 설정한 경우 모드 간 인터미션 시간을 적용해야 합니다. 차량 속도, 종료 조건 및 법정 테스트 방법에 따른 기타 주행 매개 변수는 자동으로 구성되고 결과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 MCT (다중 사이클 주행 거리 및 에너지 소비 테스트) 방법: 차량 사양에 따라 도시 주행 (UDDS), 고속도로 주행 (HWFET) 및 정속 주행 구간 (CSCM, CSCE) 으로 구성됩니다. 사용자는 지정된 허용 오차 내에서 CSCM, CSCE 운전 시간 및 공회전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총 주행 거리 및 예상 주행 거리를 표시하고 테스트 중 차량 효율성을 기반으로 예측 거리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합니다.예측 주행 거리 변경으로 인한 테스트 모드 (CSCM, CSCE 주행 모드) 의 변화는 운전자 보조 장치에 즉시 반영되어야 합니다.이를 통해 테스트 운전자는 모드 조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원활하게 주행을 계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SC 주행 조건에 대한 테스트 조건이 중단 없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MCT (짧은 다중 사이클 범위 및 에너지 소비 테스트) 방법: S1과 S2 단계 사이의 선택적 유휴 시간 (UDDS 및 HFEDS) 은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0-30 분).차량 열 관리 시스템의 사용자 선택에 따라 배터리 시뮬레이터와 제어 시스템이 상호 작용하여 방전율 (E/Y) 을 계산하고 기록하는 동안 방전 및 재충전 절차를 안내합니다.따라서 모든 테스트 프로세스와 측정 데이터를 기록하고 통합 제어 시스템에 저장해야 합니다.테스트 완료 기준을 자동으로 결정하면 Y추정값과 Yactual (추정값과 실제값) 의 검증을 비롯한 최종 결과 계산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 SMCT+ (Short Multi-Cycle Range 및 에너지 소비 테스트+정상 상태) 방법: 테스트 차량의 열 컨디셔닝을 위한 사용자 선택에 따라 절차가 다르며 모든 주행 기록 및 관련 데이터를 자동으로 기록 및 저장합니다. SMCT 주행 모드 이후, CSC 세그먼트 주행 중에는 각 CSC 하위 단계의 유휴 시간을 허용 범위 5~30분 내에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CSC 주행 중 종료 조건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판단하여 사용자에게 주행 종료를 알려야 합니다.또한 최종 결과가 자동으로 계산되어야 합니다.

최고 속도, 가속 및 등반 성능 테스트 방법: 법정 주행 조건에 따른 테스트 절차를 운전자가 인식할 수 있도록 운전자 보조 장치에 표시해야 합니다. 최종 결과는 자동으로 계산되어 통합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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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 시스템 구성

통합 자동화 제어 시스템 (랙 유형 또는 모듈):
  • 샤시 동력계 및 전력 분석기에 연결할 수 있는 충분한 데이터 처리 기능을 갖춘 제어 컴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SCT, MCT, SMCT 및 SMCT+ 주행 모드 또는 사이클은 운전자 보조 장치에 연결하고 사용자가 선택하면 자동으로 전송되어야 합니다.
  • 테스트 프로세스 중에 생성된 모든 데이터를 기록하고 저장합니다.선택한 테스트 절차 완료 시 결과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최소 사양 (사용자 지정 가능):

전원 공급 장치: 380/220 Vac (조정 가능)

정격 출력: 120 kW (최대 200A / 정격 600VDC)

전압 범위: 30~800VDC

통신 프로토콜: LAN, 신호 노이즈 필터링 방법 포함

외장 스토리지: 데이터 저장을 위한 USB 메모리 장착

작동 온도: -15°C ~ 45°C

테스트 결과 데이터 관리:

데이터 저장 및 기록: 국내 및 국제 테스트 표준에 지정된 모든 매개 변수는 사용자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테스트 중 환경 측정 (온도, 습도 등) 을 기록하고 최종 결과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보고서: 사용자가 요청한 보고서 형식을 통합할 수 있으므로 테스트 완료 후 계산된 측정 데이터가 포함된 최종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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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f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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