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기계 설계 및 통합 기술과 결합된 세계적 수준의 제어 알고리즘을 갖춘 샤시 동력계는 TeSys가 “Froude Hofmann” 인수 기간 동안 Hofmann TeSys GmbH를 위해 완전한 국산화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Froude Hofmann” 샤시 동력계의 제품 IP (지적 재산권) 를 취득하여, 이제 TeSys는 배터리 효율 (PHEV, HEV, BEV), 배기가스, 성능 / 내구성, 복합 기후 환경, NVH 및 군용, 중 / 경량 차량 및 오토바이 / AGV / ATV / 이륜차에 맞게 구성 가능한 기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버전을 통해 연구 개발 목적에 기여하는 다양한 샤시 동력계 제품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샤시 동력계는 단순한 1륜 구동 오토바이부터 기존 및 전기 구동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완전히 독립된 16x16 특수 상용차 테스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ESYS - Dynamometer - Chassis Dynamometer (LDV) - Emission Test Bench
배기가스 배출 테스트에는 배기 가스 실험실에서 정확하게 시뮬레이션된 도로 조건에서 차량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복 가능하고 매우 정확한 동력계가 필요합니다.
TeSys의 샤시 동력계는 SAE, 미국 EPA 지침, 유럽 WLTP 및 NEDC, FTP75 / SFTP (US06) / EUDC에서 요구하는 까다로운 성능 및 정확도 기준을 표준으로 최신 테스트 요구 사항까지 능가합니다.
동력계의 롤러 직경 크기 (48" LDV / 72" HDV) 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및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규정 및 법률을 준수하는 배기 가스 테스트 방법에 맞게 다양하게 공급되고 최적화됩니다.
이러한 기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당사의 배기가스 샤시 동력계는 매우 정확하고 반복 가능하며 반응성이 뛰어난 전기 관성 시뮬레이션 차량 테스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샤시 동력계는 롤 사이에 중앙에 장착된 AC 모터 (Motor-in-Middle) 를 사용하거나 컴팩트하고 유지 보수가 적은 설계를 제공하는 독립 구성을 사용합니다.
모든 부품은 견고한 단일 강철 언더 프레임에 장착되어 강성이 뛰어나고 진동이 적으며 설치가 용이합니다. 샤시 동력계 제어 시스템에는 모든 주요 성능 기준을 테스트하고 검증하기 위한 몇 가지 자동 루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기가스 샤시 동력계 솔루션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하이브리드 차량, 트럭 및 오토바이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당사의 배기가스 배출 샤시 다이나모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