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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력계 (다이나모)
샤시 동력계 (LDV)

배기가스 배출 테스트 차대 동력계

배기가스 배출 테스트용 샤시 동력계: 다양한 테스트 환경의 목적에 따라 테스트 시스템을 용이하게 해주는 맞춤형 차량 테스트 벤치

혁신적인 기계 설계 및 통합 기술과 결합된 세계적 수준의 제어 알고리즘을 갖춘 샤시 동력계는 TeSys가 “Froude Hofmann” 인수 기간 동안 Hofmann TeSys GmbH를 위해 완전한 국산화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Froude Hofmann” 샤시 동력계의 제품 IP (지적 재산권) 를 취득하여, 이제 TeSys는 배터리 효율 (PHEV, HEV, BEV), 배기가스, 성능 / 내구성, 복합 기후 환경, NVH 및 군용, 중 / 경량 차량 및 오토바이 / AGV / ATV / 이륜차에 맞게 구성 가능한 기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버전을 통해 연구 개발 목적에 기여하는 다양한 샤시 동력계 제품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샤시 동력계는 단순한 1륜 구동 오토바이부터 기존 및 전기 구동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완전히 독립된 16x16 특수 상용차 테스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ESYS - Dynamometer - Chassis Dynamometer (LDV) - Emission Test Be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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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배기가스 배출 테스트에는 배기 가스 실험실에서 정확하게 시뮬레이션된 도로 조건에서 차량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복 가능하고 매우 정확한 동력계가 필요합니다.

TeSys의 샤시 동력계는 SAE, 미국 EPA 지침, 유럽 WLTP 및 NEDC, FTP75 / SFTP (US06) / EUDC에서 요구하는 까다로운 성능 및 정확도 기준을 표준으로 최신 테스트 요구 사항까지 능가합니다.

동력계의 롤러 직경 크기 (48" LDV / 72" HDV) 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및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규정 및 법률을 준수하는 배기 가스 테스트 방법에 맞게 다양하게 공급되고 최적화됩니다.

이러한 기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정확한 도로 하중 시뮬레이션을 통해 차량이 작동 조건에서 테스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테스트 차량 파워트레인의 실제 하중을 제공하기 위한 빠르고 임계 감쇠가 적용된 관성 시뮬레이션 응답
  • 멀티 롤러 시스템의 정확한 동기화를 통한 “도로 통과” 유형 조건 제공
  • 효과적인 수반 손실 보상값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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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당사의 배기가스 샤시 동력계는 매우 정확하고 반복 가능하며 반응성이 뛰어난 전기 관성 시뮬레이션 차량 테스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샤시 동력계는 롤 사이에 중앙에 장착된 AC 모터 (Motor-in-Middle) 를 사용하거나 컴팩트하고 유지 보수가 적은 설계를 제공하는 독립 구성을 사용합니다.

모든 부품은 견고한 단일 강철 언더 프레임에 장착되어 강성이 뛰어나고 진동이 적으며 설치가 용이합니다. 샤시 동력계 제어 시스템에는 모든 주요 성능 기준을 테스트하고 검증하기 위한 몇 가지 자동 루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기가스 샤시 동력계 솔루션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하이브리드 차량, 트럭 및 오토바이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당사의 배기가스 배출 샤시 다이나모미터:

  • 독립형 또는 중앙 장착형 (MIM) AC 모터가 장착된 48" 롤러
  • EPA, 유로 III, IV, V, VI 및 VII의 법적 배출 테스트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 빠른 응답 관성 시뮬레이션을 통한 높은 정확도 및 반복성
  • 클린 파워 4-쿼드런트 IGBT AC 드라이브 기술
  • 열 안정화 부하 측정 시스템
  • 정확도 향상을 위한 트윈 엔코더
  • Beckhoff I/O 및 EtherCAT 하드웨어 플랫폼을 사용하는 실시간 제어 프로세서 및 별도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PC
  • 자동 동력계 성능 테스트 루틴
  • 바닥 위 또는 보조 로드셀 캘리브레이션
  • 4x2 및 4x4 구성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하이브리드 차량 또는 내연기관 차량 테스트를 위한 4x4 독립 시스템
  • 길고 문제 없는 작동 수명을 위한 견고한 설계
  • 낮은 유지보수 및 수명 주기 비용
  • 이 샤시 동력계를 보완하여 반복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로봇 드라이버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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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 차량 배기 가스 배출 테스트
  • 연비 테스트
  • 기후 및 환경 테스트
  • 고객 테스트 요구 사항을 위한 차량 도로 하중 시뮬레이션
  • 성능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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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기능 및 옵션

  • 로봇 드라이버 (통합 또는 독립형 로봇 드라이버)
  • 도로 하중 시뮬레이션 (F0, F1, F2)
  • V-드라이버 (가상 시뮬레이터)
  • 2WD, 4WD 또는 4x4 독립 구성
  • 2WD를 4WD로 업그레이드 가능
  • 최대 300km/h의 고속 버전 (TeSys 특허 PM 모터 활용)
  • 다양한 향상된 출력/견인력 옵션 (236kW-384kW/10,000N-15,000N 공칭)
  • 기후 노출 또는 단열 피트 옵션을 포함한 기후 (일반적으로 -40°C ~ +60°C) 설계
  • 운전자 보조 모니터 또는 노트북
  • 자동 “차량 중앙 집중화 및 리프팅” 시스템
  • 자동 휠 가드 / 롤 커버
  • 테스트 셀 호스트 또는 배출 가스 분석 장비에 대한 AK 또는 ASAM 통신 링크
  • 테스트 시설 호스트 컴퓨터 시스템
  • 강력한 그래픽 프레젠테이션 및 분석 패키지를 통한 데이터 수집
  • 최대 EURO 7 호환 차량 냉각 팬
  • 드라이버 핸드셋
  • UL, BV, CNOMO를 포함한 다양한 표준

Specif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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