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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력계 (다이나모)
샤시 동력계 (HDV)

대형 상용차를 위한 72인치 샤시 동력계

다기능 테스트 목적 (기후 챔버 내 배터리 효율 (복합 환경), 주행거리 축적, 내구성 및 주행 성능) 샤시 동력계: 전기 대형 상용차 및 내연 기관 상용차 (ICE, FCEV 수소 전지, HEV, PHEV)

혁신적인 기계 설계 및 통합 기술과 결합된 세계적 수준의 제어 알고리즘을 갖춘 샤시 동력계는 TeSys가 “Froude Hofmann” 인수 기간 동안 Hofmann TeSys GmbH를 위해 완전한 국산화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Froude Hofmann” 샤시 동력계의 제품 IP (지적 재산권) 를 취득하여, 이제 TeSys는 배터리 효율 (PHEV, HEV, BEV), 배기가스, 성능 / 내구성, 복합 기후 환경, NVH 및 군용, 중 / 경량 차량 및 오토바이 / AGV / ATV / 이륜차에 맞게 구성 가능한 기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버전을 통해 연구 개발 목적에 기여하는 다양한 샤시 동력계 제품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샤시 동력계는 단순한 1륜 구동 오토바이부터 기존 및 전기 구동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완전히 독립된 16x16 특수 상용차 테스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eSys 대형 차량용 섀시 동력계 (HDV) 는 높은 토크 응답이 필요한 테스트용으로 제조 되었으며 최대 30,000kg의 차축 하중을 견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타이어 회전 성능으로 반복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테스트 결과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이중 및 단일 후방 타이어가 장착된 차량에 적합합니다.

TESYS- Dynamometer - Chassis Dynamometer (HDV) - 72" Chassis Dynamometer for Heavy-Duty Commercial Veh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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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TeSys HDV 샤시 동력계: 하이브리드, 배터리 구동 및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를 포함하는 현재 및 미래의 e-모빌리티 기술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테시스 72인치 대형 샤시 동력계는 2WD, 4WD 및 4x4 “독립” 구성의 신형 전기 자동차 및 SU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시 동력계는 72인치 롤과 모터 사이의 독립적인 또는 인라인 구성을 활용하며, 이는 국내 및 국제 테스트 규정 모두에서 경제성 및 성능 테스트에 대한 미국 EPA 및 SAE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는 복잡한 최소 피트 면적 요구 사항도 갖춘 소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동력계 및 주변 장치는 빠르고 효율적인 설정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작업자 안전과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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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자체 보정 '마찰이 없는' 설계
  • 열 안정화 부하 측정 시스템
  • 정확도 향상을 위한 트윈 엔코더
  • 견고한 일체형 베이스 프레임
  • 저-진동, 효율적인 냉각 및 고성능을 갖춘 컴팩트한 디자인의 AC 모터
  • 실시간 제어 프로세서 및 분산 I/O 아키텍처
  • Windows™ 운영 체제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 자동 동력계 성능 테스트 루틴
  • 2WD 차량 안전 휠 초크
  • 4륜 구동 차량 보호대
  • 인셀 드라이버 제어 핸드셋
  • 개인 안전 보호 장벽
  • 바닥 위 데드 웨이트 캘리브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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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 전력 분석기 및 운전자 보조 장치를 활용한 EV-PMS (성능 측정 시스템: SAE J1634 배터리 경제성 및 효율성) 테스트
  • 기후 및 환경 테스트 (태양광 패널 시스템)
  • 차량 주행거리 누적 및 주행 성능, 전비 측정 테스트
  • 고객 테스트 요구 사항을 위한 차량 도로 하중 시뮬레이션
  • 충전 상태 (SOC) 및 성능 테스트
  • 수소전기차, BEV, PHEV, HEV 테스트 적용 가능
  • 최대 차량 추진 능력 테스트 (SAE J1666, KSR11377)
  • 통합 수소 연료 효율 측정 시스템 (FCEV)
  • NIER Mode-12와 같은 다양한 국내 HDV 테스트 규정 적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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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기능 및 옵션

  • 2WD, 4WD 또는 4x4 독립 구성
  • 2WD를 4WD로 업그레이드 가능
  • 최대 160km/h의 고속 버전
  • 기후 노출 또는 단열 피트 옵션을 포함한 기후 (일반적으로 —45°C ~ +70°C) 설계
  • 통합 또는 독립형 로봇 드라이버
  • 운전자 보조 노트북 / PC
  • 자동 '차량 센터링 및 리프트' 시스템
  • 자동 휠 가드 / 롤 커버
  • 테스트 셀 호스트에 대한 AK 또는 ASAM 통신 링크 또는
  • 배기 가스 분석기 장비
  • 테스트 시설 호스트 컴퓨터 시스템
  • 강력한 그래픽 프레젠테이션 및 분석 도구 및 패키지를 통한 데이터 수집
  • 차량 냉각 팬
  • 운전자 핸드셋
  • UL, BV, CNOMO를 포함한 다양한 표준
  • 로봇 드라이버 (SBW/CAN/OBD2, 스로틀 액추에이터)
  • 잉카 CAN 통신 인터페이스 (dSPACE, 이타스)

Specif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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