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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크검사 방법론 (측정, 테스트 및 실제 사용)

표준 또는 복합 설계 테스트 환경 시스템 에서 건식 공기 누출 검사의 원리 및 방법론:

다음과 같은 건식 공압 리크 테스트 방법은 자동차 및 일반 산업 응용 분야에서 실제 매개체 누출이 우려되는 생산 및 개발 목적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TeSys는 리크 테스트 기술 및 측정 패널 제품에 대한 장기 파트너십을 통해 JW Froehlich GmbH를 대리하여 국내 고객사의 수리 및 교정 능력을 포함한 현지 엔지니어링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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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 압력 측정 (표준 압력 감소)

상대 압력 방법에서는 테스트 부품을 공기로 가압하고 압력 센서를 사용하여 밸런싱 단계 이후에 누출을 감지합니다.

압력 센서는 한쪽에만 가압되므로 적용할 수 있는 테스트 압력이 제한됩니다. 시험 체적의 크기가 작은 경우에는 상대 압력 방법이 사용됩니다.

테스트 볼륨 및 충분한 테스트 시간이 가능한 경우, 비용 효율성 때문에 선호됩니다.

특징
  • 컴팩트하고 비용 효율적인 설계
  • 충분한 테스트 시간을 가진 작은 고유 테스트 볼륨
  • 넓은 측정 범위 - JW Froehlich 리크 테스트 패널
  • 적용 가능한 누출 테스트 패널 제품: MPS100/200/300/40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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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압 측정 (고해상도 압력 감소)

차압 방식에서는 테스트 부품을 공기로 가압하고 차압 센서를 사용하여 밸런싱 단계 이후에 누출을 감지합니다.

이 센서는 양면에 압력이 가해지기 때문에 최대 20bar의 높은 테스트 압력을 달성하여 매우 정밀한 측정 해상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압 방법은 높은 압력 및 낮은 허용 누설률에 적합합니다.

특징

  • 최대 20바의 높은 테스트 압력
  • 테스트 압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 높은 분해능 (높은 테스트 압력에서도 낮은 누설률)
  • 원본 참조 부품을 사용하여 불안정한 부품 테스트
  • 적용 가능한 누출 테스트 패널 제품: MPS150/250/350/45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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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량 유량 측정 (표준 범위)

질량 유량 측정 방식의 첫 번째 단계는 기준 볼륨 VEX에 테스트 공기를 채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를 사용하여 테스트 부품을 채우고 테스트 압력을 얻습니다.

압력 감쇠 방식과 달리 질량 유량 센서는 누출 발생 시 즉각적인 측정 결과를 제공하므로 부피가 큰 부품과 짧은 사이클 시간에 가장 적합한 방법입니다.

특징

  • 질량 유량 센서를 통한 즉각적인 측정 신호
  • 테스트 부피 및 압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 테스트 신호
  • 500ml에서 대용량 테스트 용량 측정
  • 압력 측정에 비해 짧은 테스트 시간
  • 표준 조건에서의 누설률에 해당하는 테스트 신호
  • 적용 가능한 누출 테스트 패널 제품: MFL200/300/40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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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량 유량 측정 (넓은 범위)

높은 허용 누설률 (> 500 cm3/min) 이 필요할 때 높은 범위 측정 방법을 사용합니다. 측정 회로는 일정한 테스트 압력에서 대량의 공기 흐름을 질량 흐름으로 감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특징
  • 높은 누설률을 위한 측정 기술
  • 테스트 볼륨 및 테스트 압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 측정 신호
  • 측정 신호는 정상 조건에서의 누설률에 해당합니다.
  • 매우 재현성이 뛰어난 측정 결과
  • 적용 가능한 누출 테스트 패널 제품: MFL260/360/460/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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