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NVH 용 동력계
개요
- 당사의 극저소음 N.V.H. 차대동력계 시스템은 종전에는 단지 “고정확도” 배출 검사 시스템에서만 요구됐던 기술과 능력을 더욱 개선 하였습니다.
- 자동차의 지속적인 발달로 늘 제품 개선에 대한 지속적인 성능향상을 요구 받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작업 가운데 점점 더 중요도가 높아지는 분야는
승객 안전 및 안락함입니다. 차량 소음, 진동 및 정숙성(N.V.H.)의 측정과 평가는 도로에서의 진동과 기후 조건을 대상으로 합니다.
무향 챔버 내에서 차대동력계의 사용을 통해, 통제된 조건 하에서 이러한 변수들을 모니터링 함으로써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 TeSys가 만든 특수 차대동력계는 차량이 정확하면서 반복 가능한 도로 주행 시뮬레이션, (속도, 세기 또는 가속 제어조건)에서
운행되는 동안 NVH와 관련된 데이터의 수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설명
- TeSys NVH 차대동력계는 싱글 롤러, 4x2, 4x4 및 독립형 구성에서 표준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롤러는 유체 또는 롤러 요소 베어링을 작동하는데 있어서 직경 1.8m에서 2.5m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롤러 조립은 소음 발생 및 증폭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음향학적으로 감쇠됩니다. 롤러는 도로 표면을 나타내기 위해 코팅되거나 호환 가능한 도로표면 시뮬레이션 쉘을 갖출 수 있습니다.
- 트러니언(Trunnion) 장착 모터는 시스템 손실을 보상하고 노면 부하 세기, 차량 관성 및 중력을 시뮬레이션 합니다. 이 모터는 분리된 공간에 설치되며,
동조 결합 및 구동축을 이용해 롤에 연결됩니다. 롤러 주변의 음향 축봉 장치, 롤 커버 및 브레이크스루 실(breakthrough seal)은 효과적인 소음 억제를
보장합니다. 휠베이스 조정으로 다양한 차량의 수용이 가능합니다. 롤러 중앙은 노면 부하 모델 정보의 하나로써 자동적으로 설정되거나 사용자의
특정 범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동력계 베이스프레임은 이동 캐리지에 설치됩니다.
- 동력계는 Windows 10 Operating System 운영시스템을 구동하는 GUI, 실시간 제어 프로세서, 분산 I/O 아키텍처와 함께 제공됩니다. 강력한 데이터 로거(data logger)는 시스템 및 차량 변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중앙 서버 기능과 호스트 컴퓨터 인터페이스는 데이터가 어느 방향에서든 통신이 되도록 지원 합니다.
적용
선택사항
- 스로틀 액츄에이터(Throttle actuator) 또는 전체 로봇 드라이버
- 롤러간 전동 점검 창구
- 제진 블록 분리 물질
- 노면 시뮬레이션 쉘
- 진동 슬렛
- 저소음 롤러 표면 코팅
- 운전자 지원
- 데이터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