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가스 시험 동력계
개요
배출시험(Emission test)은 정확하게 시뮬레이션 된 도로 조건 하에서 차량이 시험될 수 있도록 극한의 반복적 정확성을 필요로 합니다.
차대동력계(Chassis Dynamometer)는 US EPA 지침, FTP 75 / SFTP (US06) EUDC 표준에서 요구하는 성능 기준이상이 필요하며
기준은 다음 내용을 포함합니다.
차대동력계(Chassis Dynamometer)는 US EPA 지침, FTP 75 / SFTP (US06) EUDC 표준에서 요구하는 성능 기준이상이 필요하며
기준은 다음 내용을 포함합니다.
- 차량이 운행되는 조건 하에서의 시험을 보장하는 정확한 도로 주행 시뮬레이션
- 시험 차량의 전동장치에 대한 현실적 부하를 제공하도록 신속하고 엄격한 감쇠형 관성 시뮬레이션 반응
- 제공되는 도로조건 형태들에 대한 다중 롤러 시스템의 정확한 동기화
- 효과적인 과류손 보상

설명
당사의 배출시험 대동력계는 매우 정확하고 반복적이며 즉각적 반응 및 전기적인 관성 시뮬레이션 차량 검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차대동력계는 소형이면서 적은 유지관리비가 드는 롤 사이의 중앙에 장착된 AC 모터를 사용하고 모든 부품들은 견고성, 낮은 진동,
그리고 설치의 용이성을 제공하는 단일 철강 차대에 장착됩니다.
차대동력계 제어시스템은 모든 주요 성능기준을 입증하기 위해 수 차례 자동화된 정기검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출 시험 차대동력계 솔루션은 트럭 및 모터사이클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이 차대동력계는 소형이면서 적은 유지관리비가 드는 롤 사이의 중앙에 장착된 AC 모터를 사용하고 모든 부품들은 견고성, 낮은 진동,
그리고 설치의 용이성을 제공하는 단일 철강 차대에 장착됩니다.
차대동력계 제어시스템은 모든 주요 성능기준을 입증하기 위해 수 차례 자동화된 정기검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출 시험 차대동력계 솔루션은 트럭 및 모터사이클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배출시험 동력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중앙 장착 AC 모터와 48" 롤
- EPA, EURO III, IV 및 V 법적 배출검사요건의 준수
- 신속한 반응 관성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높은 정확성 및 반복가능성
- 청정 동력 IGBT AC 드라이브 기술
- 열 안정 부하측정 시스템
- 정확성 증대를 위한 이중 인코더
- 분산형 I/O 하드웨어 플랫폼을 이용하는 분리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PC 및 실시간 제어 프로세서
- 자동화된 동력계 성능 정기검사
- 바닥 위 하중계 보정
- 4x2 및 4x4 구성
- 하이브리드 차량 검사용 4x4 독립형 시스템
- 오랜 수명과 무고장 작동을 위한 탄탄한 설계
- 적은 유지관리 및 수명주기 비용 또한 반복적 결과를 지원하기 위해 로봇 드라이버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적용
- 차량 배기가스 검사
- 연료 경제성 검사
- 기후 및 환경 검사
- 고객 검사 요구조건을 위한 차량 도로 주행 시뮬레이션
- 성능 검사
선택사항
- vDriver
- 로봇 드라이버
- 2WD, 4WD 또는 4x4의 독립적 구성
- 2WD를 4WD로 업그레이드
- 최고 300 km/h의 고속 버전
- 동력/세기 증가 옵션(240kW/10,000N)
- 기후에 노출되거나 절연되는 피트 옵션이 가능한 기후 설계(전형적으로 -40°C ~ +60°C)
- 통합 또는 독립형 로봇 드라이버
- 드라이버 지원 랩탑/PC
- 자동 차량 센터링 및 리프트 시스템
- 자동 휠 가드/롤 커버
- 시험실 호스트 또는 배출 가스 분석 장비에 AK 또는 ASAM 통신 연결
- 검사 시설 호스트 컴퓨터 시스템
- 강력한 그래픽 제시 및 분석 패키지를 갖춘 데이터 확보
- 차량 냉각 팬
- 드라이버 핸드셋
- UL, BV 및 CNOMO를 포함하는 다양한 표준